카테고리
검색
장바구니0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노우섭(ip:)
작성일 2017-03-08 22:24:33
조회 813
평점
추천 추천하기
2015년 10월에 제품을 구매하여 잘 사용해 오다가
며칠전부터 나가는 호스는 뜨거운데 들어오는 호스는 미지근하고 온도가 잘 올라가지 않더군요.
그래서 물도 몇번이나 빼보고 했으나 별로 나아지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보니 AS시에 제품 보증서에 영수증을 첨부하라고 써있던데
구매직후에 버린 것인지 보이지를 않네요.
그럼 제품보증서가 없으면 AS를 받을 수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온수보일러 고장문의 한광철 2023-11-13 10:25:04
온도조절 배기수 2023-03-25 20:54:52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