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AS처리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6-02-02

조회 10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청운산업입니다.AS처리관련 공지사항입니다.
현재 저희 청운산업은 안타깝게도 AS수리기사님이 따로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고객님의 댁에 직접방문하여 수리를 해드리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현재 저희 업체의 AS는 물건을 택배를 통해 업체로 받아서, 수리후에 다시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AS를 원하신다면, AS센터 1899-2152로 연락주시어 전화로 AS접수 후에 물건을 저희 업체로 택배발송 해 주시면 됩니다.


물건을 보내주실 때, 보내주시는 택배비는 한 번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발송하는 택배비는 업체에서 부담하여 나갑니다.

현재 보일러(온수매트 조절기)의 품질보증기간은 2년으로, 물건을 구매한 시점부터 2년간 무상AS가 가능합니다^0^
무상AS기간동안은 물건의 수리 또는 교체비용과 발송하는 택배비는 업체에서 일괄처리 되어 나갑니다.

보내주시는 택배비만 한 번 선불로 부탁드립니다.

 

보일러(온수매트 조절기)를 제외한 족욕기,온열매트 조절기등의 전자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으로, 1년동안 무상AS가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비가 청구되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청운의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