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문의

뒤로가기
제목

온수보일러 A/S 문의. 신청

작성자 강성욱(ip:)

작성일 2020-03-30

조회 6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보통 이런 문제의 경우

보관시 물을 빼고 보관하셔서

이런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제품 안에 체크밸브라는 부품이 있는데

고무로 되어 있어서 물이 마르면서

체크밸브가 붙어 물 순환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1) 온수매트와 보일러 제품 분리 -> 물 제거 -> 60도 이상 미온수로 보충 -> 보충구를 3분후 손바닥으로 압력(꾹꾹 누르세요) -> 순환

올 겨울 사용중에 불량.


2) 온수매트와 보일러 제품 분리 -> 물 제거 -> 물 보충구를 입으로 힘차게 부세요^^ -> 순환


해봤습니다.


2가지 중 한가지 해보시고 그래도 안 될 경우 A/S 신청해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지난 11월에 지마켓에서 구입 하였습니다.

첨 부터 소리가 조금 있었는데 갈수록 커 지더군요...

그래도 사용중 이였는데 . 이번에는 문 순환이 안되더군요...

물 호스가 뜨거워 지지가 않아..  매트와 분리후 보일러를 보니 물은 잘 나옴니다. 물호스 연결부위 물 잘 나옵니다.

매트는 물 보충구를 입으로 힘차게 불어 내부에 있는 물은 전부 빼냈구요.

몇번을 해도 안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