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문의

뒤로가기
제목

제품불량으로 AS를 보내는데 왜 택배비를 소비자가 내야 합니까?

작성자 (ip:)

작성일 2017-02-01

조회 12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

AS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제품 이상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한달이 지나게 되면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수리 후 보내드리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수리는 본사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다른 정상제품을 샀으면 고장이 나지 않았을텐데,

청운제품을 사서 고장이나고,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동안 불편을 겪고, 시간을 내서 AS방법도 알아보고, 택배를 불러서 AS까지 보내야하는데

왜 비용까지 소비자가 내야합니까?

청운제품을 샀다는 죄 때문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