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문의

뒤로가기
제목

AS접수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6-01-26

조회 18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청운산업입니다.


AS처리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AS센터 1899-2152로 연락주시어 보일러 증상과 관련하여 상담하시고

AS가 필요한 경우 보일러 통(매트제외)을 저희 업체로 택배발송 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 수리는 본사에 입고가 된 후 진행 및 처리가 가능 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기간으로,

제품 입고시 수리 및 부품교체비용과 수리 후 고객께 보내드리는 배송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의 택배비는 선불로 부탁드리며,

착불로 입고시 착불택배비용이 청구 될 수 있사오니 양해 및 참고 바랍니다.


보내실 때는 보내주시는 고객의 인적사항(성함/연락처/주소)

증상, 구입시기(구입내역) 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일러(온수매트 조절기)를 제외한 족욕기,온열매트 조절기등의 전자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으로 AS가 무상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이거나 보증기간에 속함에도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별도로 유선안내 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청운의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청운산업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92 부천테크노파크2단지 202동 607호 청운산업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